카피나커피
커피그라인더
자판기커피
로얄제리
콜라겐 제품
식품원료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번호 제목
          11 [각종 쿠폰] 회원의 각종쿠폰 발급에 대한 안내 말씀   
          1.쿠폰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쿠폰은 기본적으로 회원분들께 발급 해드립니다. ①회원 가입시 발급해드리는 쿠폰 ②상품 구입시 발급해드리는 쿠폰 ③상품 후기 작성시 발급해드리는 쿠폰 ④상품 홍보시 발급해드리는 쿠폰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사오니 회원가입하시어 혜택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 [현금영수증]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1.실시간 계좌이체시 화면에 따라서 현금영수증을 클릭하시고 소득공제용 혹은 사업자 증빙용으로 선택하셔서 발급받으실수 있습니다. 주문당시에 발급 받지 못하셨다면 입금확인일로부터 60일 이내에 마이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2.현금을 무통장으로 입금하시고 현금영수증이 필요 하신 분은 저희쪽에서 입금확인후 고객님의 마이페이지에서 60일 이내에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 핸드폰번호나 혹은 주민등록번호가 필요합니다. 3.비회원님께서는 구매시에 메모를 남기셔야 저희가 현금영수증 발급하여 제품과 동봉하거나 동봉하지 못했을 경우 우편으로 발송해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처(당사에서 발급):헬로캐쉬 혹은 국세청
          9 [포인트] 적립금 및 기타안내   
          이용기간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시점으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 상품 구매시 발생된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하시면 적립금은 취소됩니다. 적립된 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즉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조건 적립금사용시 최소구매가능적립금(구매가능한 적립금 요구선)은 2,000입니다. 적립금 사용시 최대구매가능적립금(적립금 1회 사용 가능 최대금액)은 제한 없 습니다. 소멸조건 주문취소/환불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3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8 [교환 및 환불] 교환 및 환불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반품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환불안내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며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며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7 [배송비 및 배송안내] 배송비 및 배송안내   
          -구매금액이 30,000 이상이면 무료배송, 30,000 미만이면 배송비2500원 고객님부담입니다.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사오니 미리 전화주시고 주문바랍니다. (제주도는2,500~도서지방3,500이상)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오후 3시까지 발송요청분에 대해서는 당일 발송해드리며 익일 수령을 원칙으로 합니다. -수령당일은 핸드폰을 꼭 켜놓으시기 바랍니다. -배송사는 현대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http://www.hic.co.kr
          6 [결제안내] 결제 안내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1.5.11일현재 이용가능한 카드: NH카드 하나SK카드 2가지 입니다. 앞으로 1개월 이내에 모든 카드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추가되는 카드: 신한, KB,현대,외환,삼성,BC(이니포인트카드),롯데)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만원 이상 무통장입금과 가상계좌입금시 하나에스크로가 적용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일치하지 않을 경우 별도 전화주셔야 확인 가능하며, 7일 이내로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7일이 지나면 자동취소 됩니다.
          5 [옥션 안전결제] 옥션회원의 옥션 안전결제(ipay)에 대하여 궁금해요.   
          주문서 작성은 다음과 같이 이루어 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장바구니 단계에서 주문으로 넘어 갈 때 옥션회원은 별도 회원 가입없이 옥션안전 결제(ipay)를 하시면 됩니다. 주문 완료후 주문확인은 옥션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합니다.주문취소/교환/반품도 옥션의 마이페이지에서 관리합니다.)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옥션의 ipay에 대한 설명도)
          4 [주문서] 주문서 작성 안내   
          주문서 작성은 다음과 같이 이루어 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옥션회원은 별도 회원 가입없이 옥션안전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주문 완료후 주문확인은 옥션의 myAuction에서 확인합니다.)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3 [포인트] 기존회원에 대한 미사용포인트는?   
          기존회원에 대한 포인트는 회원가입후 GUIDE>질문게시판에 글을 아이디와 이름을 남기시면 적립해드리겠습니다. 이전 신규시 적립해드린 1000포인트는 제외됩니다. 감사합니다.
          2 [회원가입] 기존 회원인데 새로 가입해야 하나요? 네.새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기존회원에 대한 정보중 암호와 주민등록번호에 대해서는 암호화되어 읽어 올 수가 없습니다. 그런 관계로 회원데이터를 백업하여 입력하지 못하였습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다시한번 신규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규가입시 적립금과 포인트도 드리고 각종혜택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기존포인트는 회원가입후 질문게시판에 글을 남기시면 적립해드리겠습니다. 적립금을 적립한 후 기존 회원정보는 폐기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신 분은 관리자에게 전화나 멜주세요. 고객센터: 031-762-9046  메일: healthouser@uniter.co.kr 대단히 감사합니다.

          1 [회원가입] 신규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회원은 새로 가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기존회원에 대한 정보중 암호와 주민등록번호에 대해서는 암호화되어 읽어 올 수가 없습니다.그런 관계로 회원데이터를 백업하여 입력하지 못하였습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다시한번 신규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신규가입시 적립금과 포인트도 드리고 각종혜택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기존 포인트는 회원가입후 GUIDE>질문게시판에 글을 남기시면 적립해드리겠습니다. 적립금을 적립한 후 기존 회원정보는 폐기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신 분은 담당자에게 전화나 멜주세요. 담당자: 011-447-8248 박정수 메일: master@goldbrown.kr -.회원가입하시면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공동구매, 경매행사에 항상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수시로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소정의 적립금을 드립니다.(현재\2,000) -.회원가입후 구매후기를 올리시면 소정의 포인트를 드립니다.(현재\1,000)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대량구매
          회사명 : 헬스하우스 | 사업자등록번호 : 204-06-25736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통신판매업 신고 : 2011-경기광주-0112호 | 연락처 : 02-881-5650 | FAX : 02-881-5654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상익 | 대표자 : 김상익
          contact : healthouse@unitel.co.kr for more information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